강원네이처로드 스탬프투어 운영

김인규 기자 승인 2022.06.24 18:30 의견 0

강원도는 6월 24일부터 강원 관광도로(강원네이처로드)를 따라 우수 경관 지점, 유명 관광지 등 강원도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강원네이처로드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

스탬프 북은 가까운 인증센터에서 무료로 배부 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투어는 인증장소에서 사진 촬영 후 인증센터에 방문하여 도장(스탬프)을 날인 받는 방식으로 운영 된다.

- 코스별 완주 시에는 기념품으로 강원 관광도로 배지, 모든 코스 완주 시에는 스페셜 키트(파우치, 완주 인증서, 차량용방향제)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투어 인증장소는 도내 18개 지자체 내 우수 경관지점 23곳으로 선별하였으며, 각 지자체별 관광안내소 등 21곳을 인증센터로 지정하여 강원 관광도로 코스 및 연계 관광상품 안내 기능도 수행할 예정이다.

강원네이처로드 공식 홈페이지(https://natureroad.gangwon.kr)에서 인증 지점, 인증센터, 기념품 수령 방법 등 자세한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강원네이처로드 스탬프투어는 강원 관광도로를 더 재미있게 즐기고 강원도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 “스탬프투어 완주 후에도 인증사진과 기념품을 꺼내보며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이 담긴 강원도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