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대관령한우, 강원도 대표한우로 농협 라이블리 1주년 기념 『라이브커머스』 판매

김인규 기자 승인 2022.06.28 16:31 의견 0

평창영월정선축협(조합장 고광배)의 평창대관령한우가 6월 28일(화) 오후 6시부터 농협에서 운영하는 쇼핑앱 ‘농협라이블리’에서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에 강원도 대표한우로 출연했다.

농협에서 ‘농협라이블리 1주년 기념행사’로 실시하는 『라이브커머스』는 강원도의 평창대관령한우를 비롯한 강원도의 유명 한우브랜드 4개 업체가 정상가격의 35%~45%를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방송에 출연하여 맑고 깨끗한 청정 강원도 한우브랜드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평창대관령한우는 전 두수가 통일된 사양관리를 준수하여 상향 평준화된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육부터 도축, 가공, 판매까지 전 과정에 대해 대한민국 1호 안전관리통합인증과 무항생제인증을 받아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안심먹거리 브랜드이다.

농협 축산경제 안병우 대표이사는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농축산물의 유통구조를 만들기 위해 출범한 온라인 축산 플랫폼 『농협라이블리』를 오픈한지 1주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믿을 수 있는 우리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창영월정선축협 고광배 조합장은 "각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을 판매하여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농협라이블리』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런 좋은 날에 우리 평창대관령한우를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가격으로 드릴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평창 대관령한우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에서 평창대관령한우는 1+등심 400g을 43,900원에, 1등급 이상 불고기용 한우 400g을 15,7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할인판매기간은 6월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29일 오전 10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