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톰슨, 원 방콕에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개장

김인규 기자 승인 2024.11.18 17:37 의견 0

-- 시대를 초월한 전통과 현대적 명성을 조화롭게 결합

방콕 2024년 11월 18일 /PRNewswire/ --  짐 톰슨 라이프스타일 스토어(Jim Thompson Lifestyle Store)가 방콕의 최신 랜드마크 복합 용도 개발프로젝트인 원 방콕(One Bangkok)에 개장한다. 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는 550제곱미터 규모의 독특한 듀플렉스 디자인으로 우아함과 문화적 몰입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소매점, 식당, 문화유산을 결합한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짐 톰슨, 원 방콕에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개장. 시대를 초월한 전통과 현대적 명성을 조화롭게 결합
짐 톰슨, 원 방콕에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개장. 시대를 초월한 전통과 현대적 명성을 조화롭게 결합

브랜드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콘셉트에는 다양한 짐 톰슨 제품 판매 매장, 브랜드 최초의 통합 F&B 아울렛인 짐스 테라스(Jim's Terrace), 짐 톰슨의 유명한 실크 제품 뒤에 숨겨진 매혹적인 역사와 장인 정신을 살펴볼 수 있는 실크 전시회(Silk Exhibition)등 다양한 구역이 포함된다.

짐 톰슨의 프랭크 칸첼로니(Frank Cancelloni) 그룹 CEO는 "원 방콕의 중요한 위치에 짐 톰슨의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새로운 스토어는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식사 옵션 및 문화 체험을 결합한 몰입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려는 짐 톰슨의 사명과 일치한다. 이번 오픈은 아시아 최초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변화의 여정에서 또 다른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는 독특한 것을 찾는 현지 쇼핑객과 문화 체험을 원하는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다. 2024년 태국의 관광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2025년까지 4천만 명의 해외 방문객을 유치한다는 목표에 따라 이 새로운 장소는 짐 톰슨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원 방콕 내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스토어는 '글로벌 통합 라이프스타일 허브'로서 방콕의 명성이 높아지는 데 기여할 것이다.

짐 톰슨 홈 퍼니싱(Home Furnishings) 패브릭으로 장식된 실크 원사 벽의 풍부한 질감이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강렬한 메탈릭 진홍색 미러 글래스 액센트가 화려한 배경을 연출한다.

실크 전시회는 방문객들을 짐 톰슨의 역사 속으로 문객들을 여행으로 안내하며, 회사의 설립과 태국 실크 제조 커뮤니티와의 깊은 관계를 탐구한다. 방문객들은 실크 생산에 관한 독특한 이야기를 발견하고 오늘날 상징적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을 준 짐 톰슨 패브릭과 제품의 장인 정신을 감상할 수 있다.

리테일 패션 층 위에 위치한 짐스 테라스(Jim's Terrace)에서 원 방콕의 푸른 녹지와 1914년에 지어진 태국 최초의 전신국을 현대적으로 재탄생시킨 더 와이어리스 하우스(The Wireless House) 전시회의 트인 전망과 함께 고급 음료와 맛있는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짐 톰슨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는 원 방콕, G 플로어(G Floor), 더 스토리스(The Storeys)에 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