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WIN, 엣지부터 클라우드까지 모든 곳에 AI 파워 제공

김인규 기자 승인 2024.04.16 18:04 의견 0

-- AI Expo Korea 2024에서 전방향 AI 하드웨어 전시

타이베이 2024년 4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 AEWIN Technologies Co., Ltd(이하 AEWIN)는 AI Expo Korea 2024에서 Agile AIoT Device, Embedded AI Equipment, valued AI Appliance, Edge AI Server, High Performance AI Server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지능형 하드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실시간 추론에서 컴퓨팅 집약적인 AI 훈련/재훈련에 이르기까지 AEWIN은 AIoT에서 생성형 AI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AI 워크로드를 위한 완벽한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Displaying All-direction AI hardware at AI Expo Korea 2024
Displaying All-direction AI hardware at AI Expo Korea 2024

AIoT는 AI 알고리즘의 힘을 상호 연결된 장치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자동화, 분석 및 의사 결정 기능을 향상한다. 임베디드 AI 성능, 충분한 컴퓨팅 성능, 이더넷 연결 및 저전력 소비를 특징으로 하는 엣지 컴퓨팅 디바이스가 데이터 소스 주변에 설치되어 실시간 반응이 이루어진다. 대상 혁신 애플리케이션에는 스마트 제조, 스마트 시티, 스마트 헬스케어 등이 포함된다.

산업용 팬리스 PC를 포함한 Embedded AI Equipment는 공장의 거친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넓은 범위의 작동 온도와 어떤 엣지에서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초소형 크기를 지원한다. AI 기능이 활성화되면 스마트 제조의 품질 검사 및 실시간 보안 관리에 적합하다.

Valued AI Appliance 및 Edge AI Server는 실시간 추론부터 AI 모델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엣지에서 지속적인 재학습을 통해 스마트 시티를 위한 비디오 분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1개 또는 2개의 듀얼 폭 GPU 카드를 지원하는 타워형 PC는 스마트 헬스케어에서 다양한 지능형 환자 서비스 및 관리를 위한 저지연 AI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다.

High Performance Edge AI Server는 최신 Intel Xeon Scalable/AMD EPYC 프로세서, 높은 처리량 및 AI 액셀러레이터를 위한 뛰어난 확장성을 갖추고 있어 우수한 컴퓨팅 성능을 자랑하며 머신 러닝, 딥 러닝, MEC, 생성형 AI 등에 적합하다. AEWIN은 생성형 AI에 필요한 집약적인 AI 워크로드를 위해 뛰어난 열 관리 솔루션을 갖춘 고밀도 GPU 서버를 설계한다.

AEWIN은 전방향 시나리오를 위한 뛰어난 성능, 높은 신뢰성, 뛰어난 확장성을 갖춘 타임투마켓 AI 하드웨어를 제공한다. AEWIN은 즉시 사용 가능한 플랫폼 외에도 뛰어난 총소유비용(TCO)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신속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AI Expo Korea의 AEWIN 부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AEWIN 영업팀으로 문의한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