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현대백화점 공동특판행사 추진

① 4.19.(금)부터 4.25.(목)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목동점) 식품관에서 특별판매
② ‘특별한 맛, 특별한 강원’을 주제로 매월 공동특판행사 개최

김인규 기자 승인 2024.04.18 12:59 의견 0

강원특별자치도는 도내 우수 특산품을 엄선하여 4월 19일(금)부터 4월 25일(목)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식품관에서 ‘특별한 맛, 특별한 강원’이라는 주제로 공동특판전(팝업스토어)을 개최한다.

ㅇ 작년에 이어 현대백화점과 추진하는 이번 특판전은 강원특별자치도 브랜드 및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여 수도권 소비자 유치에 나선다.

ㅇ 올해는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현대백화점 전 지점에서 개최하여 잠재적 고객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유통망을 확보할 계획이다.

4월의 특별한 강원의 맛으로는 현대백화점 상품 기획가(MD)와 함께 선정한 3개 업체의 반찬, 디저트 등의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ㅇ 주요 판매품목은 강릉의 유명 디저트인 수제 커피콩빵, 수제 프리미엄 디저트인 강원달샌드와 함께 임연수, 고등어구이 등의 가공품을 즉석 조리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원홍식 경제국장은 “강원특별자치도와 현대백화점과의 지속적인 특판전을 통해 도내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특히 4월 행사가 진행되는 목동점은 서울 서부권의 핵심 소비층을 보유하고 있어 참여업체의 매출과 홍보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