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찍은 "영월 인증샷" 제1회 '영월愛인' 사진 공모

영월을 사랑하는 사람, "영월愛인"은 누구나 응모 가능
8월7~31일 △영월 방문 '인증샷', △영월 '핫플샷', △'내가 발견한 "찐"영월샷'
대상·최우수상 등 시상과 함께 사진전도 개최

김인규 기자 승인 2022.08.06 14:44 의견 0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관장 고명진)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영월愛인(영월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찍은 '영월의 모습' 사진 공모전인 '제1회 영월愛인 사진공모전'을 인터넷신문 영월인, 농업회사법인 영월웰멍마치(주)와 함께 개최한다.

영월군 도시재생지원센터, 문화도시지원센터가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핸드폰"을 사용하는 영월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부문은 △영월인 부문(영월에 거주하고 있는 분)과 △영월愛인 부문(영월 이외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분)으로 되어 있으며 영월을 사랑하는 '영월愛인'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8월 7일(토)~ 2022년 8월 31일(수) 23:59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9월 20일 예정이다.

공모주제는 △영월 방문 '인증샷', △영월 '핫플샷', △'내가 발견한 "찐"영월샷' 등이며, 영월 곳곳을 여행하면서 나만의 멋진 추억으로 남길만 하고 영월 찾아 인증샷을 찍도록 추천하고 싶은 △'내마음의 영월 명소', △'영월 핫플' 등이며 출품 수량은 1인당 3점 이내(※1인당 수상 가능 최대 작품수는 1작품)로 한한다.

'제1회 영월愛인 사진 공모전'의 참가 방법은 출품사진 파일명에 제목과 출품자이름을 적어 자신의 이메일로 press@ywmedia.kr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영월인 부문은 출품자 전원에게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 기념품이 시상되며 ▲영월愛인 부문은 △대상: 1명 / 동강시스타 숙박권·박가네 '단종의 정찬' 쿠폰 △최우수상: 1명 / 동강시스타 숙박권·영월웰멍마치 체험권 △우수상: 2명 / 동강시스타 숙박권·박물관 체험권이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시상식은 9월 20일 영월도시재생지원센터 특별전시장에서 펼쳐질 '제1회 영월愛인 사진전" 개막식에 이루어진다.

고명진 영월미디어기자박물관 관장은 "스마트 폰으로 찍은 사진의 질이 전문가용 카메라로 찍은 사진에 못지 않다"면서 "영월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문화·힐링자원에서 찍은 '나만의 인생샷'을 통해 "영월愛인"이 많이 등장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