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시아 및 호주 여행객 수백만 명에게 기회 확대
--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지역 내 인지도 및 유통망 확대 기대
서울 2024년 10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동남아시아 최고의 여행 플랫폼 트래블로카가 한국 최대규모의 호텔 그룹인 롯데호텔앤리조트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2024년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트래블로카는 동남아시아 및 호주 사용자들에게 한국의 풍부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관광지를 선보이며 롯데호텔앤리조트를 홍보한다. 특별 할인 혜택을 통해 트래블로카는 한국 관광 활성화와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한국을 최고의 여행지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동남아시아 관광객들 사이에서 한국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최적의 시기에 이루어졌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2024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특히 동남아시아 관광객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인도네시아 관광객은 51% 증가했으며, 필리핀은 76% 급증했고, 말레이시아(35%), 베트남(29%), 싱가포르(11%) 순으로 증가세를 보였다. 트래블로카 데이터에서도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되어 2024년 9월 기준 항공편 검색량이 전년 대비 154% 증가했다. 이러한 통계는 한국이 인기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증가하는 동남아시아 관광객을 수용하기 위한 고품질 숙박 시설의 필요성을 강조한다.
트래블로카 사장 시저 인드라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여행 플랫폼과 한국의 가장 유명한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힘을 합치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시아 및 호주 지역의 약 5천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한국에서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주요 시장에서 인지도와 도달 범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는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에 자리하고 있다. 북적이는 서울의 거리, 제주도의 평화로운 풍경, 부산과 같은 활기찬 해안 도시 등 어디를 여행하든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탁월한 편안함과 한국의 풍부한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여행 경험을 한층 더 높여준다.
롯데호텔앤리조트 양재혁 마케팅부문장은 "한국은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이며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랫동안 한국 호텔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연중 내내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고려할 때 트래블로카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유통 전략을 지원하는 핵심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이번 파트너십 및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롯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트래블로카는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동남아시아 및 호주 여행객을 유치하기 위해 트래블로카는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 전역의 롯데호텔앤리조트 숙박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블로카 앱에서 제공되는 이 한정 프로모션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호주 등 트래블로카의 모든 주요 시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트래블로카 소개
트래블로카는 동남아시아 최고의 여행 플랫폼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여행 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하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항공편, 버스, 기차, 렌터카, 공항 픽업 서비스와 같은 광범위한 교통편을 제공하며, 호텔, 아파트, 리조트 등 다양한 숙박 시설도 제공합니다. 또한 여행객들은 크루즈 패키지와 테마파크, 당일 여행 등 현지 관광 명소를 이용하여 여행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12년 인도네시아에서 설립된 트래블로카는 현재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필리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지 언어로 24시간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40개 이상의 결제 수단을 지원하는 트래블로카 플랫폼은 1억 3,4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매달 4,800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raveloka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