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민규)은 청소년 자녀를 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8일 ‘최민준과 함께하는 소톡(SO-TOC)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세상 사람들 말은 다 들어도 내 말은 절대 듣지 않는 아이를 움직이는 효과적인 소통과 훈육법’을 주제로, 학부모에게 자녀와의 관계에서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소통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최민준 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소장은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tvN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유튜브 구독자 90만 명 이상의 인기 크리에이터로, 공감과 소통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강연은 학부모가 자녀와의 관계에서 효과적인 대화법을 배우고, 가정과 교육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제적인 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 신청은 10월 2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31일 오후 6시까지 구글폼을 통해 선착순 1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선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교육사업팀(☎033-563-56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민규 정선군청소년수련관 관장은 “이번 소톡 콘서트가 학부모들이 자녀와의 관계를 돌아보고, 새로운 소통의 방법을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