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청소년수련관 2024년 정선군 청소년 문화축제 ‘비,상,구’운영

김인규 기자 승인 2024.09.05 11:37 의견 0

정선군청소년수련관(관장 신민규)과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수탁 운영하는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센터장 최종주)는 오는 9월 7일(토) 녹송공원, 녹송 무료 주차장 및 역전 축구 풋살장 일대에서 정선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정선군 청소년 문화축제‘비,상,구(이하, 비로소 상상했던 현실이 구현되는 시간)’를 운영한다.

축제의 1부 행사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녹송 무료 주차장에서는 체험부스 및 미니게임, 역전 축구 풋살장에서는 에어바운스 미니게임으로 나뉘어서 진행되며, 정선군 관내 동아리 및 수련시설 자치·참여기구, 유관기관에서 18개의 먹거리, 타로체험,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후 4시 30분부터는 2시간 동안 녹송공원에서 2부 장기자랑 및 초청공연(21학번, 우디)이 진행되며, 교통 불편으로 이동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고한, 신동, 임계발 셔틀버스(각 1대씩)를 운행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정선군 관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든지 문화축제에 무료로 참여와 관람이 가능하다.

신민규 정선군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들이 문화축제를 통해 자신의 끼와 에너지를 표출하고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주 신동청소년아동장학복지센터장은 “문화축제를 통해 정선군 내 청소년들이 화합하고 다채로운 활동과 체험으로 경험을 쌓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