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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앤젤레스, 2024년 11월 22일 /PRNewswire/ -- 지난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LA 패션 위크 (LAFW)가 할리우드에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와 신진 및 유명 브랜드를 쇼케이스하며 이 도시를 스타일, 문화, 혁신의 활기찬 진원지로 변모시켰다.
LAFW by N4XT Experiences Returned for its Third Season with Exclusive Pop-Ups, Panels, Presentations and Shows at W Hollywood. N4XT 익스피리언스(N4XT Experiences)가 주최한 이 4일간의 행사에서는 유명 타이틀 파트너인 W 헐리우드, 스텔라 제트와 프리미어 파트너인 스냅챗, 나이키, 가이아, 씨티와 함께 최고의 액티베이션과 프로그램 라인업을 선보였다.
세 번째 시즌에는 에드 하디, 세르지오 허드슨, 테오필리오, 브루스글렌, 프라이빗 폴리시, R!O, 더 블론즈, 트리뷰트 브랜드 등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참가했다. 이 행사는 런웨이와 파티 외에도 패션, 디자인, 소셜 미디어, 지속 가능성 분야의 선구자들이 주도하는 일련의 독점 팝업 액티베이션과 매력적인 패널 토론회도 진행되었다.
LAFW는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헤드 오브 스테이트, 오티스 예술 디자인 대학, 줄리엔스 옥션의 매혹적인 전시도 추가로 쇼케이스했다. 줄리엔스 옥션의 이번 전시에는 할리우드의 전설 밥 맥키, 올리비아 뉴튼-존 등의 컬렉션이 소개되었다. 한편 크리에이터 라운지와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크리에이터와 트렌드세터들이 모두 최신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연결하고 탐색하며 발견할 수 있는 독점적인 쇼핑 공간을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들은 다음과 같다.
424, AGCF, 아메바 뮤직, 브루스글렌, 척스 콜린스, 펜티 뷰티, 헤드 오브 스테이트, 호튼, 로스트 데이즈, 맥 코스메틱스, 메이지 윌렌, 마리사 윌슨, 파스칼 디자인 x 데스 디올, 팝피, 프리스카베라, R!O, 사미 미로 빈티지, 스냅챗, 테오필리오, 유니티 서비스.
하이라이트 중에는 맞춤형 LAFW 렌즈와 일부 발표 디자이너를 기념하는 일련의 인터랙티브 렌즈가 포함된 스냅챗의 몰입형 AR 경험이 들어 있다.
- 테오필리오 렌즈는 인터랙티브 그래피티 경험을 통해 뉴욕 소재 레이블의 대담한 그래픽 디자인을 소개했다. 게스트들이 손을 흔들면 가상 스프레이 페인트 캔을 활성화하여 생동감 넘치고 컬러풀한 인버스 필터를 공개했다.
- 세르지오 허드슨 렌즈는 검붉은 장미로 이루어진 생동감 넘치는 부케로 구성되어 더 세르지오 허드슨 우먼의 우아함과 품격을 쇼케이스했다. 게스트들은 화면 왼쪽 아이콘을 탭하면 보타이를 착용해 볼 수 있어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세 번째 시즌의 성공에 필수적인 추가 파트너들에는 미디어 파트너들인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와 하이즈노비티의 귀중한 지원과 복귀 파트너들인 네일링 헐리우드, NY 메이크업 아카데미, 헤어드레싱 아카데미 등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파트너들인 라사와 서크 뒤 솔레일(태양의 서커스)도 크리에이티브 협업사들인 맥 코스메틱스, 펜티 뷰티, 팝피, 아메바 뮤직과 함께 핵심 역할을 담당하여 전반적인 경험을 마무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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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이벤트 이미지
모든 동영상 요약
크레딧: 머독 스튜디오
런웨이/프리젠테이션
- 2024년 11월 13일 -
트리뷰트 브랜드 프리젠테이션 블루 자켓 패션쇼
R!O 쇼
- 2024년 11월 14일 -
태양의 서커스 쿠자의 특별 공연이 포함된 브루스글렌 쇼 프라이빗 폴리시 쇼 에드 하디 쇼
- 2024년 11월 15일 -
우드포드 리저브가 제공하는 세르지오 허드슨 컬렉션 이벤트 테오필리오 쇼
전시/패널
- 2024년 11월 13일 -
헤드 오브 스테이트 전시 오티스 예술 디자인 대학 전시 줄리엔스 옥션 전시를 통한 밥 맥키 아카이브
N4XT 챗: 크리에이터 360 인플루언서 아카데미
- 2024년 11월 14일 -
헤드 오브 스테이트 전시 오티스 예술 디자인 대학 전시 줄리엔스 옥션 전시를 통한 밥 맥키 아카이브
N4XT 챗: 미래의 뷰티 시대 – 커머스, 컨텐츠 + 커넥션의 교차점
- 2024년 11월 15일 -
헤드 오브 스테이트 전시 오티스 예술 디자인 대학 전시 줄리엔스 옥션 전시를 통한 밥 맥키 아카이브 나이키 스포츠 x 스타일 x 문화 패널
N4XT 챗: "빌 커닝햄의 시간" 필름 스크리닝 + "베르사이유 전투" 북 사인 행사
파티/만찬/축하회
- 개막의 밤 // 2024년 11월 12일 -
알렉산드라 구찌 자리니 // AGCF 칵테일 + 경매
424 x 돈 훌리오 믹서
- 2024년 11월 13일 -
프리스카베라 칵테일 파티
R!O x 갤로어 파티
- 2024년 11월 14일 -
래빗 홀이 제공하는 브루스글렌 브런치 에드 하디 파티 톰보고 파티
- 2024년 11월 15일 -
하우스 오브 아마 x 아메바 뮤직 믹서 킴 슈이 프라이빗 만찬 테오필리오 파티 보딘의 특별 공연이 포함된 더 블론즈 x 라사 파티
크리에이터 라운지 + 마켓플레이스
- 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오픈 // 2024년 11월 13-15일 -
424, AGCF, 아메바 뮤직, 브루스글렌, 척스 콜린스, 펜티 뷰티, 헤드 오브 스테이트, 호튼, 로스트 데이즈, 맥 코스메틱스, 메이지 윌렌, 마리사 윌슨, 파스칼 디자인 x 데스 디올, 팝피, 프리스카베라, R!O, 사미 미로 빈티지, 스냅챗, 테오필리오, 유니티 서비스
모든 이벤트 이미지
모든 동영상 요약
크레딧: 머독 스튜디오
LAFW 파트너:
미디어 파트너: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하이즈노비티
타이틀 파트너: W 헐리우드, 스텔라 제트
프리미어 파트너: 나이키, 씨티, 스냅챗, 가이아, NY 메이크업 아카데미, 헤어 드레싱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파트너: 태양의 서커스, 라사
크리에이티브 협력사: 펜티 뷰티, 맥 코스메틱스, 팝피, 네일링 헐리우드
N4XT 익스피리언스:
N4XT 익스피리언스는 라이브 이벤트 회사이자 로스앤젤레스의 대표적인 패션 이벤트 LA 패션 위크의 소유주이다. N4XT 익스피리언스는 LA 패션 위크를 재해석한 LAFW 브랜드 아래 독특한 물리적, 디지털 몰입형 경험을 위한 플랫폼으로 탈바꿈시켰으며, 뷰티, 건강, 웰니스를 기념하는 전 세계 순회 페스티벌인 뷰티데이즈도 곧 론칭한다. N4XT 익스피리언스는 패션 및 뷰티 산업의 혁신, 기술, 지속 가능성, 포용성 촉진에 전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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