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과 NH농협 평창군지부는 11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2025 평창고랭지김장축제 기간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와 ‘농심천심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홍보하고 평창 쌀(2kg)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농협 평창군지부에서는 ‘농심천심 우리 쌀 소비 촉진 캠페인’을 위해 평창 쌀 2kg 200포를 쾌척했다.

2025 평창고랭지김장축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고향 사랑 기부를 독려하고, 우수한 평창 쌀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목적이다.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기부한 기부자는 기부 내역을 제시하고, 3만 원 상당(기부금의 30%)의 김장 축제 체험 할인권을 답례품으로 받고 추가로 평창 쌀 2kg을 받을 수 있다.

전재준 군 세정과장은 “지역 농가를 살리는 평창고랭지김장축제와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인기 답례품인 평창 쌀을 특별 증정하는 만큼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이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방법은 고향사랑e음 사이트 www.ilovegohyang.go.kr 에서 기부금을 납부하고, 평창의 특색있는 답례품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전국 농협 창구 방문을 통해 기부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