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 야간개장 및 체험행사 운영

김인규 기자 승인 2022.08.01 09:22 의견 0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관장 이영일)은 7월 넷째 주부터 8월 셋째 주 매주 금, 토 시원한 대관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평소 낮 시간대에 기념관 관람이 어려운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야간에도 기념관을 쉽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기념관 야간개장은 당일 관람은 사전 예약과 더불어 현장접수가 가능하며, 기념관에 입장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공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40분간 기념관 공연장에서 대중가요 및 버블공연과 서커스 저글링 공연이, 관람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8월 5일, 6일에 ‘국립중앙박물관 찾아가는 박물관 버스’가 기념관 앞에 정차하고, 지역봉사단체인 ‘대관령꼬b7’봉사단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선아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영일 기념관장은 “이번 야간개장은 기념관 자체 운영 프로그램은 물론 지역주민 및 단체,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으로 운영되어 더 의미가 있다. 무더운 한여름 기념관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즐기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해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